[주정차 단속 알림 앱] 휘슬 어플 알아보기

주정차 단속은 다음과 같습니다. 도로 교통법을 위반해서 주차가 금지된 곳에 주정차시 단속하는 것을 뜻하게 되는데요. 예를 들어 인도, 이중주차를 하는 경우 있습니다. 이에 따라 운전자에게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또는 단속요원, 주민들이 신고를 하기도 하죠. 이 가운데 주정차 단속 알림에 최적화된 앱으로 휘슬이 있는데요. 어떤 기능을 갖추고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광고 포스팅 아닙니다)

휘슬에 차량을 등록하고 이름 등 정보를 입력하면 주정차 단속 알림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주정차금지 구역일 경우 단속 알림을 받게 됩니다. 그래서 과태료를 받지 않게 이동하면 됩니다.

주정차 위반 과태료는 승용차 4만원, 승합차 5만원 정도인 경우가 많은데요. 소방차 진입로, 어린이 보호구역일 경우에는 더 높게 책정됩니다. 주정차 단속 알림 앱, 휘슬 어플에서 과태료 조회 및 납부도 가능한데요. 과속 또는 신호를 위반했을때, 버스전용차로를 넘어섰을때에 맞춰 납부해야되는 것을 파악할 수 있죠. 한 번 차량을 등록하면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이후 휘슬 어플은 여러 서비스들도 선보이는데요. 픽업 서비스의 경우 근처에 있는 검사소로 픽업기사가 차량을 검사소로 이동한 뒤에 완료하고 원래 장소로 돌려 놓은 것을 뜻하게 됩니다. 갑작스러운 상황이 있거나 또는 시간이 맞지 않아 자동차 검사를 제때 받기 어려울 수 있죠. 이에 맞춰서 운전자들이 편하게 관리할 수 있게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제휴 주정차 단속 알림 앱, 휘슬 어플에서 세차장을 예약할 수 있는데요. 올인원 패키지를 택하면 외부, 내부 세차를 받아볼 수 있죠. 또 작년에는 중고차 내차팔기 서비스도 선보이는데요. 중고차 딜러들의 실시간 경쟁으로 높은 견적을 받을 수 있게 합니다.

주정차 단속 알림 앱, 휘슬 어플은 런칭 이후 누적 다운로드수 300만건을 넘어서게 되는데요. 초기에 수도권 위주였던 것에서 다양한 지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하는 중입니다.